march

펜 바드글리 (Penn Badgley)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주인공 조 골드버그 (펜 배질리) 본문

얼굴 천재 주접 떨기

펜 바드글리 (Penn Badgley)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주인공 조 골드버그 (펜 배질리)

Turtle! 2020. 3. 11. 00:45
반응형

몰입력 미쳤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모든 것

저 수상해보이는 남자가 

바로 주인공 '조 골드버그'

본명 펜 바드글리님이시다. 

 

1986년 11월 1일 (33세), 키는 175라고 함. 

 

펜 배질리, 펜 바드글리 

이 남자를 부르는 이름이 조금 헷갈리긴함. 

 

친구들한테 말할 땐 

가십걸에 걔! 댄!! 세레나 남친

하면 다 아~ 한다. 

 

가십걸 댄 험프리 시절

요곤 가십걸 댄 험프리 시절 

(가십걸은 정말 유명한 드라마라 

어린 친구들도 거의 알고있다. 2002년부터 약 5년간 탑 인기를 누린 드라마)

 

어릴 때도 난 척보단 댄이었어. 

몸이 막 큰 것도 아닌데

묘하게 얼굴이 섹시함

 

사실 기본적으로 잘생겨서 섹시한 거긴 한데

잘생김 + a 가 있음 

섹시하게 잘생김 

가십걸에서의 연인이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극중 이름 세리나)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오래 만났다가 헤어졌다. 

 

솔직히 둘이 잘 어울리긴 했음. 

 

(그와중에 펜바드글리 코끝봐..

저렇게 뾰족해? 신기함) 

 

와 잘생이다

그러나 지금은 블레이크 라이블리도 

펜 바드글리도 모두 새로운 사람을 만나 

결혼해서 잘 살고 계시다. (그런 거 같다) 

 

지금 펜 바드글리의 파트너(아내분은) 인디 가수 시라고. 

 

아무튼 잘생긴 이분 

 

이번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에서 

펜 바드글리는 제대로 또라이 mi chin nom으로 나온다 

후반부로 가면서 와 또라이 하면서  

하면서 시즌 1, 2 주말 이틀만에 순삭..^^..

이 사진 진짜 좀 스토커 같지 않나..? ㅎ
웃지마 나쁜 놈아

정주행을 부르는 스토리와 얼굴이다. 

 

너의 모든 것은 따로 포스팅해야겠다.  

욕하면서 봤지만 솔직히 개존잼 대유잼임...  

스토리 어떻게 그렇게 쓰지?

(배우들 얼굴도 대유잼...)

 

너의 모든 것엔 극 중 주인공인 조 골드버그 

즉 펜의 나레이션이 아주 많은데 

목소리가 일단 너무 좋다. 

 

서점 점원 + 스토커 + 살인자 역할인데, 

좋은 목소리, 좋은 발성, 안정된 연기

그리고 눈 크게 뜰 때 진짜 또라이 같은 표정까지

스토커 역에 딱임.. 

펜 바드글리 트위터

너의 모든 것 들어가기 전인가 

극중에서도 러브신 보면(헤헤)

털이 아주우우 겁나아아 많으신

섹시 털보 스토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본인이 직접 트위터에 올리신 거임 

이모지랑 존똑 

 

머리는 딱 봐도 천연곱슬같다 

 

이렇게 수염 잔뜩도 섹시 털보도

물론 소화하지만

(잘생겨서)

 

(그와중에 셔츠 사이로 가슴털이 정말

무성하시구나... 

그치만 제모따윈 안 하는 외쿡 스탈

자연스러워 보인다. ^^)

 

 

그래도 이분 섹시함은 

저 턱선과 입술에서 나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털 없는게 훨씬 내 취향이다. 

 

와 이 사진은 존잘이시네.. 

저 표정 뭐야.. 

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

풋풋하시네요 

아기아기하네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시는 걸로~ 

 

맨투맨 보풀ㅋㅋㅋ 인간적이시네

요 세 개는 너의 모든 것 촬영할 때 사진인듯 

 

극중에서

옷은 정말 기본으로 깔끔하게 입는데 

저 느낌.. 핏...

 

일반인 그거 아니자나... 

심지어 저 맨투맨은 보풀도 많이 폈다 

 

얼굴이 그냥 잘생겨서 그런건가? 

그런 거 같다

 

마지막 사진의 브라운 가디건 입은 여성 분은

시즌2의 주인공 러브!!! 

나 러브 너무 좋아함(본명 빅토리아 페드레티?) 

조만간 이분 집중 덕질 할 예정

 

너의 모든 것 출연진 주인공 위주로 따로 포스팅해야지 

 

 

둘이 대본 연습 중이신듯!

 

 

잘생김 한 번 보십시다.

키야 

워후 팔 긴 거 봐  

팔 근육 봐봐 

선글라스 찰떡인 거 봐

 

 

 

마지막으로 수트 한 번 봅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모든 것 주인공 

조 골드버그 역의 

펜 바드글리 였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좀 웃겨서 추가 

머리 무슨 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