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유태오 (Teo Yoo) - 40대 한국 배우 중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 (이 정도면 설정 과다) 본문

얼굴 천재 주접 떨기

유태오 (Teo Yoo) - 40대 한국 배우 중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 (이 정도면 설정 과다)

Turtle! 2020. 3. 18. 22:34
반응형

배우 유태오를 아시나요

 

대한민국 40대 남자 배우 중 가장 사기캐라고 생각

 

독일 출신

일단 이 얼굴에 올해 40...

독일어, 영어, 한국어, 러시아어까지 4개 국어 하시구요.. 

동화책 작가이십니다.. 

그리고.........애완 거북이 키우심.. (모모) 

 

이정도면 설정과다 아닌가

아 술도 안 좋아하심

 

 

까뮈야 뭐야 존잘이야 

코트 수트핏 뭐야 미쳤네

 

유태오 님은

한국 드라마 머니게임, 베가본드에 나와서 

인지도가 조금 쌓여있는 상태 

 

구글 검색하면 나옴

결혼을 하신지는 몰랐는데

연관 검색어에 유태오 결혼, 유태오 부인, 유태오 니키리 떠있어서 알게됐다. 

무려 26살에 11살 연상 예술가 니키리 님과 결혼하셨다고! 

파트너분 부럽습니다... 

 

니키리님과의 첫만남 스토리도 진짜 그냥 영환데

사생활이라 올리기가 좀 그렇네ㅜ

(대충 첫 눈에 반한 썰) 

 

와 미쳤다ㅜ 진짜 분위기 있게 잘생겼네

 

아래 영상은 솔직히 뭔 내용인지도 모르겠고

잘생겨서 계속 보게됨... 

훈훈한 교포 오빠 같음.. (맞음)

 

https://youtu.be/xTfITt30wfA

아니 진짜 흑백 영화에서 얼굴이 더 빛나는 거 같아 

영화같네 

 

유태오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건 

'레토'라는 영화를 통해서였다. 

자주 가는 극장에 오랜만에 음악 영화가 걸린다하여 찾아갔고 

그것도 흑백..! 바로 예매하고 거의 개봉과 동시에 봤다. 

 

근데.. 빅토르 최를 연기한 이 남자가 너무 멋있는 거라...

장발하고 기타치는데 아니 분위기 뭐냐고

영화 분위기도 한 몫 했지만

솔직히 유태오가 캐리한 거 같기도하다. 

좀 멋있어야지

 

아 진짜 너무 좋았어 (얼굴이?) 

아무튼 이 영화 이후로 조금씩 야금 야금 덕질함 

무대 인사 이런 것도 봤는데 조금 괜찮아야말이지... 

 

 

아니 근데 유태오 떠나 

영화 레토(Leto) 진짜 괜찮아요 

레토는 여름이라는 뜻 

키릴 세레브렌니코프 < 감독의 러시아 영화입니다. 

 

음악도 좋고 그 시대 분위기도 잘 느껴지고

저는 넘나 괜찮게 보고 나왔던 기억

음악 영화 좋아하시는 분 추천

영화가 참 감각적이에요! 

 

하... 진짜 잘생겼단 말이지.. 

실제로 기타도 꽤 치시더라...

 

참석할걸...........

 

키도 훈훈하다

유태오 키 178cm ^^

취미는 요리래요.....

진짜 설정 오바다 심즈도 이렇게는 안 만들듯 

 

 

이거 합장아님 그냥 한 거 같음 

 

 

하...... 진짜 짱훈임 

솔직히 겁나 훈훈하다 정말

 

 

영화 자주 나와줘요.........

 

 

이 영화 ost가 내 취향 

아래 링크는 영화 레토 OST 입니다. 

https://youtu.be/4u_2ONThf64?list=PLiwqEJs7pw6JNwTurjKBONEtYxOPIOIuM

 

 

 

수트 입고 한국 레드카펫에서도 인터뷰 해줘여........

부국제 이런데!!! 

 

 

뭐야뭐야 분위기 뭐야 

퇴폐미 뭐야 

내 기준 김재욱 이후로 최고 섹시남임

 

 

비니도 잘 어울리시네요... 

힙하다

힙 떨어진다

 

개인적으로 박찬욱 영화에 나오면 

분위기가 잘 어울릴 거 같음 

같이 작품하나 해줘요 감독님!!

 

나이 40...........

40.......? 

하 아이돌이냐고 

이건 뭐냐면.........

인스타 라이브때 한 팬이 발목에 타투 뭐냐고 물어봤는데

저렇게 해맑게 웃으며 

니키리(아내분) 예요 하는 영상 캡처한 거임.. 

 

아......부럽다........

귀여워........

 

바로 그 타투...

유태오 아내분 이름이 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유태오 애완용 거북이 모모인데 

너무 귀여워 ㅠㅠ 인형은 어디서 구했대 

ㅋㅋㅋㅋㅋㅋ 거북이도 넘 귀엽다

거북이 키우는 남자 ㅜㅜㅜㅜ 귀엽네.......ㅠㅠㅠㅠ

 

다른 인스타 스토리에서 

친구분이 모모 얘기 꺼내니까 

이츠마인~! (내 꺼야!) 이러는데 짱귀..,

 

아 모모하고싶다. 

나 이제 모모 (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달 연대기 잠깐 출연하셨구여... 

네.... 떡진 장발 잘봤습니다.. 

 

환생(?) 하고 더 잘생겨지셨네요 

뭘 입어도 잘 어울리시네요 ... 

어깨까지.. 넓으시네요..?

 

 

다리길이 실화..? 

 

 

후.. 솔직히 진짜 섹시하다 

영화 찍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번 본다고 ㅠㅠㅠㅠㅠ 

 

 

웃지마여 나 남자 연예인 덕질하기 싫다구여 ㅠㅠㅠ 

 

 

아 진짜 질리질 않네 얼굴이 

영화 빨리 찍어줘요ㅜㅜ 

이분 드라마보단 영화임 

 

 

현존하는 한국 40대 남자 배우 

최고 섹시남 

유태오였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