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에마 매키 - 걸크러쉬 영국 언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메이브! 본문

얼굴 천재 주접 떨기

에마 매키 - 걸크러쉬 영국 언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메이브!

Turtle! 2020. 3. 5. 22:06
반응형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의 거침없고 지적인 영국 훈녀 메이브 와일리!

본명은 에마 매키 

96년생 한국 나이론 26-27쯤이구나. 

 

스타일도 멋있고,

무엇보다 당당하고 거침없는 여성 캐릭터라 정이 갔다. 

책을 좋아하고 글을 잘 쓰는, 불우한 환경 속에서 조금씩 나아가고,

가끔은 무너지는 캐릭터를 잘 그려내고 있다. 

 

그냥 간지나는 캐릭터야 ㅠㅠ 

존멋 언니 

걸크 언니 

에마 매키

 

 

출처 네이버

위키 백과에 따르면

아버지는 프랑스인, 어머니는 영국인이라고 한다. 

프랑스에서 태어났다고...! 

 

 

항상 까칠하고 치고 나갈땐 거침이 없는 메이브가

가끔 저렇게 웃으면 나까지 기분이 좋아졌음 헤헤 

그나저나 핑크 옴브레 헤어 너무 예쁘다

 

20대가 가기 전에 한번 해보고 싶은 염색이다. 

 

외국에선 마고로비 닮은 꼴로도 유명한가보다.

진짜 좀 닮았다 .... 

이목구비 자기 주장 뚜렷한

전형적인 서양 존잘 

 

그럼 본격적으로 영국 훈녀 구경 ㄱㄱ 

 

이런 투박한 꾸안꾸

맨투맨 입은 것도 넘 잘어울려서 

저 맨투맨 찾아보니까 진짜 나오더라는... 

 

인터넷 만세 기술 만세 (사진 않았다.)

 

 

 

캬 코뚜레도 존멋으로 소화시키는 에마 매키 

펑키하고 살짝 고어스러운 스타일

너무 찰떡으로 소화해주신다. 

 

거기에 매력적인 각진 턱이 

지적인 캐릭터와도 찰떡 

 

정말 잘 맞는 캐릭터를 만난 거 같다.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까지 

 

그그 존멋 언니

느낌이랑 너무 잘맞음 

 

 

귀염둥이 오티스와 투샷 

둘이 잘 어울림

얼른 잘 되길  

 

난 어쩔 수 없는 이성애 로맨스 빠인듯...

 

후 근데 시즌 2 마지막에 또 엇갈리게 끝나서 ㅠㅠ

시즌 3 언제 나와요?

넷플릭스 관계자분? 

언제 나와용ㅠㅠ 

 

요 사진 출처는 에마 매키 인스타 

올 오티스 잘 나왔는데 - 

 

그치만 언니만 보임 (사실 언니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게 완벽한 사진 ^^*

 

 

모델도 하셨다더니 겁나 기심 

 

키가 궁금해서

그냥 에마캐키 키 이렇게만 찾아봤는데

무슨 몸매사이즈까지 나옴?;; 

 

대략 170.2 cm 정도인듯

 

고전적인 얼굴이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을 거 같다.

또 연기도 안정적이라

앞으로가 더 기대됨. 

좋은 영화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한다. 

 

 

일상 사진인듯 한데

느낌이따 언니~~ 

화보다ㅜㅜㅜ 

좋아하는 장면

 

낙태 수술이라는 과정을 거치면서

그 복합적인 감정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가려는 의지가 메이브의 표정에 잘 녹아있었다. 

 

진심으로 응원해 메이브. 

 

 

영국 훈녀 걸크러쉬 

에마 매키였슴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