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스포없는 꿀잼 스릴러 TOP4 추천 본문

사람들은 이야기를 좋아해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스포없는 꿀잼 스릴러 TOP4 추천

Turtle! 2021. 6. 13. 16:48
반응형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집순이 쓰니 추천 

평타~평타이상이었던 꿀잼 공포/스릴러 추천합니!

 

슬슬 더워지는 지금..

나가면 귀찮고.. 집에서

선풍기or에어컨+과자+넷플릭스=진리

 

각설하고 넷플릭스공포영화추천 TOP5 바로 갑니다!

 

1. 인비저블맨 (he Invisible Man, 2020)

- 리워넬 감독 / 러닝타임 124분

인비저블맨

33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을 받은 공포 스릴러!

반전까지 간만에 너무 재밌게 봤다.

 

특히 시작하고 앞부분 도입부,

거대한 호화 저택에서 주인공이 탈출하는 씬부터

숨죽이며 보게됐다.

 

쫄깃쫄깃 늘어짐이 거의 없이 긴장하게 하는 영화!

특히 주인공인 엘리자베스 모스의 연기는.. 믿고 본다.

특히 이런 약간 광기어리고 불안한 연기 너무 잘함.

 

넷플릭스공포영화추천 탑1 !!

최근에 본 공포 영화 중에 나는 제일 스릴있고 탄탄하게 느껴짐

러닝타임이 사알짝 길지만 재밌었다 ㅎㅎ

인비저블맨

참고로 엘리자베스 모스는 미국 각종 시상식에서 

여우 주연상을 몇번이 탄 배우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좀 생소할 수 있음

 

암튼 인비저블맨 서스펜스 쫠깃쫠깃 

반전도 쥐락펴락 

 

최근에 본 스릴러 중 탑임!

 

인비저블맨 줄거리 요약 :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2. 우먼인윈도(The Woman In The Window, 2020)

- 조라이트 감독 / 러닝타임 100분

내가 너무 사랑하는 배우 

에이미 아담스 주연 영화이다. 

거기에 줄리엔 무어까지!  호화 캐스팅 +_+ 

줄리엔무어와 에이미아담스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 재미있었다.

 

에이미 아담스가 창문을 통해 건너편 이웃집을 관찰한다는 설정

알프레드 히치콕 이창이 떠오르게 한다.

 

인비저블맨보다는 조금 뻔한감이 있다고 느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공포 스릴러라고 생각함!

 

간만에 재밌게 본 영화임!

 

우먼인윈도 줄거리 요약:

광장공포증 때문에 집 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애나 폭스. 그녀는 뉴욕의 자기 집 창문을 통해 건너편에 새로 이사 온 가족을 엿보곤 한다. 그런 그녀가 잔혹한 범죄를 목격하면서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이제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보이는 대로 믿을 수가 없다

 

 

3. 유전 (Hereditary,2018)

-아리에스터 감독, 러닝타임 127분

아 진짜 이 영화는...

나온지 좀 됐지만 미루고 미뤘다..

 

봉준호 감독이 시상식에서도 언급한 

그 유명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극찬한 영화이기도 하다.

 

혼자 집에서 봤는데 진짜 개무서웠다

약간 기분 나쁜 무서움이며...ㅋㅋㅋ (오컬트 영화예요)

(오컬트 영화란 ? 귀신, 악령, 초자연적인 무서움을 소재로 삼은 영화)

 

초반에 아... 스포라 말 할 수 없지만 

정말 짜증나게 무서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요 꼬맹이....

연기 너무 잘하는데.,,,

아니 너 진짜 좀 무서워 표정이나...

연기 너무 잘해..

요 엄마 역할 배우의 연기도 정말 미쳤다

 

영화 자체가 탄탄하고 정말 잘 만든

공포 영화인데 

누구랑 같이 보길 추천하며..^^

 

아직도 이 감독의 후속작인 미드소마는 도전하지 못하고 있다.........

 

유전 줄거리 요약 :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

 

2. 버드박스(Bird Box,2018)

- 수사네 비르 감독 / 러닝타임 124분

 

 

눈을 뜨면 죽는 재앙을 맞은 지구 

그곳에서 살아남는 얘기다 

위의 3개 영화와 비교하면 공포 영화 느낌은 덜하지만

역시나 쫠깃하게 볼 수 있는 꽤 탄탄한 영화다!

재밌다! 라는 느낌이 드는 영화였음 

 

15세 이상 관람가라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가족영화이기도 합니당

 

산드라블록 주연이며

그녀의 연기는 믿고 본다ㅎㅎ

 

버드박스 줄거리 요약 : 

“절대. 눈을. 뜨지 마라!”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맬러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

.

.

 

이상 더운 올 여름 꿀잼 보증 넷플릭스공포영화추천 작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